카테고리 없음

기억력 유지에 도움이 되는 운동

존버빌런 2020. 6. 14. 02:25


기억력 유지에 도움이 되는 운동



날짜, 이름, 중요한 문서를 어디에 두었는지 기억하지 못하는 것은 완전히 좌절감을 줄 수 있다.


의사들은 과거에 대한 기억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예전보다 훨씬 더 많이 알고 있다.


그들은 당신이 읽으려고 하는 것과 같은 많은 팁을 제안한다.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음 팁을 사용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스티커 메모를 써보아라.


컴퓨터나 전화기 옆에 항상 볼 수 있는 위치에 배치하십시오.


이 작은 기억들은 여러분이 중요한 것을 잊지 않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록 여러분의 뇌가 신체적인 근육은 아니지만, 뇌를 날카롭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운동이 필요하다.


퍼즐을 맞추면 노쇠의 영향을 줄일 수 있다.




매일 먹는 식생활 계획에 생선기름을 첨가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건강한 뇌 기능을 촉진하는 한 가지 방법은 오메가 3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다.


매일 섭취하는 식이요법 보조식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공부하는 동안, 뇌의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쉬운 방법은 공부 환경을 바꾸는 것이다.


장기간의 기억력은 멋지고 신선한 장면의 변화로 향상될 수 있다.


당신의 뇌는 평소 일상의 변화를 감지하면 깨어날 것이다.


이것은 새로운 정보를 배우는 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기억해야 할 것들을 유머러스한 이미지나 단어로 연결하면 필요할 때 정보를 기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유머를 사용하여 정보를 더 재미있게 만들면 나중에 다시 떠올리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새로운 정보를 당신이 이미 알고 있는 것과 연관시키시오.


이러한 유대관계를 형성하는 것은 당신이 새로운 생각을 장기간의 기억력에 맡기는 데 도움이 된다.


게다가, 적절한 관계 링크를 발견하는 일은 기억력 자체에 도움이 되기 쉽다!



당신의 도서관은 당신이 빌릴 수 있는 기억력 향상에 관한 좋은 책들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많은 정신과 의사들은 사람들의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책을 썼다.


이 책들 이상은 도움이 필요 없을지도 모른다.




정말로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규칙적으로 운동하라.


매일 운동을 조금만 해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매일 밤 잘 자고 있는지 확인해라.


연구는 적절한 수면이 기억력 보유의 주요 요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집중력의 부족은 현재의 일을 영구적인 기억으로 바꾸는 데 많은 어려움을 초래할 것이다.




기억력을 향상시키려면 기억하려고 하는 것을 이미 알고 있는 것과 연결시키거나 예행연습을 하라.


만약 여러분이 단기간 기억을 완전히 알고 있는 것과 연관시킨다면, 여러분은 사물을 더 잘 기억하게 될 것이고 심지어 단기간 기억을 장기기억으로 바꾸는 과정을 가속화할 것이다.




명상할 때 뇌의 탄력성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뇌와 기억력이 타율에 따라 기능할 수 있다.


당신은 신체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것이고, 이것은 신체의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명상을 할 때는 고요하고 편안한 장소를 찾아 들이마시고 내쉬는 데 집중하라.


최대한의 결과를 얻으려면 매일 30분에서 1시간 내내 명상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스트레스는 사물이 어디에 있는지 기억하거나 새로운 정보를 보관하는 능력을 감소시킨다.


공부를 할 때나 잃어버린 물건의 위치를 기억하려고 할 때 침착하고 편안함을 유지하라.


좌절하지 말고 자신에게 기억할 충분한 시간을 주어라.




새로운 사람의 이름을 기억하도록 돕기 위해, 그들을 같은 이름의 다른 사람과 연결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당신은 또한 유명한 사람과의 정신적 관계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이 새로운 이름을 친숙한 지식과 연결시키면, 그것은 당신이 새로운 친구를 다시 만났을 때 새로운 이름을 기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 글의 모든 정보를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잘 활용하십시오.


기억 보유 능력을 되찾을 수 있다면 당신의 삶은 훨씬 덜 답답할 것이다.